티스토리 뷰
목차
요즘 더워도 너무 더우시죠?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에어컨 바람만 쐬고 집에 가만히 있으면 좋겠지만 출근을 해야 하는 일개미는 출근길이 너무 두려운데요. 출근길이나 등굣길을 시원하게 해주는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3만 원 이하의 가성비 휴대용 손선풍기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루메나 FAN PRO 4
무선 서큘레이터의 한 획을 그은 루메나의 휴대형 선풍기 중 가장 인기아이템입니다.
10.6cm X 20,7cm 및 165g의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이며 아쿠아그레이, 핑키시그레이, 크림화이트, 차콜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선택가능합니다.
풀충전 3시간 30 분시 최대 15시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4단계 풍속조절되며 최대풍량으로는 5m까지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구성 중 무선충전 크래들에 고정하여 데스크 위, 캠핑 시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핸드 스트랩으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 많은 순, 리뷰 좋은 순으로 단연 1위인 상품인 만큼 휴대형 선풍기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입니다.
루메나 FAN C 2
한 손에 쏙 들어오는 6.8cm X 14.4cm 및 무게 99g의 사이즈입니다. 크림화이트, 라이트블루, 더스티그린, 더스티코랄의 4가지 색상으로 선택가능합니다. 추천해 드린 4가지 휴대용 선풍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입니다.
풀충전 3 시간시 최대 14시간까지 사용가능하며 3단계 풍속조절되며 최대풍량으로는 4.5m까지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2.7인치 초미니헤드와 99g의 가벼운 무게가 최대 장점이며 전용 크래들을 사용하여 탁상형 선풍기까지 투웨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백에 쏙 들어갈 사이즈이지만 바람은 아주 시원한 루메나의 가장 작은 휴대형 선풍기입니다.
가격대도 할인해서 아주 착한 19.900원입니다.
프롬비 사일런트스톰 FA135
현재까지 공식사이트에서 거의 오만 개의 리뷰가 있는 인기 검증된 저소음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10.4cm X 21.4cm 및 188g의 휴대하기 간편한 휴대형 선풍기이며 4단계 풍속조절이 됩니다.
풀충전 5 시간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스노화이트, 미드나잇블루, 인디핑크, 라벤더, 에어리블루 5가지 색상으로 선택가능 합니다.
무선 거치 충전식이나 C TYPE 케이블로 충전이 되며 위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은 거치대 없이 자체적으로 접어서 쓰거나 해드 받침대로 눕혀서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방충망 관리도 쉽게 세척가능합니다.
오아 에어쿨 미니 냉각 휴대용 선풍기
3초 만에 차가워지는 쿨링패드가 탑재되어 있어 시원하게 마사지까지 해줄 수 있는 일석이조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5.1cm X 13.2cm 및 160g의 휴대하기 간편한 휴대형 선풍기이며 3단계 풍속조절 됩니다.
최대 1시간 30분 동안 쿨링 마사지가 되며 아침시간 붓기관리까지 해줄 수 있는 착한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쿨링패드가 달려있어 신체에 가깝게 가져가야 하기 때문에 머리 끼임 방지후면 그릴 안전장치도 되어있습니다.
가장 작은 사이즈를 원한다면 "루메나 FAN C 2"
리뷰가 가장 좋은 상품을 원한다면 "루메나 FAN PRO 4"
저소음을 원한다면 "프롬비 사일런트스톰 FA135"
쿨링패드로 붓기까지 한 번에 해결하려면 "오아 에어쿨"을
추천드립니다.